2017 청춘페스티벌 축제 정보

 5월에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청춘페스티벌

 축제를 아시나요? 청춘페스티벌은 20대와 

30대 청춘들을 대상으로 강연과 콘서트를

 결합한 축제인데요. 

2010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열리며 수많은 

청춘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말로 멋진 

축제예요.

올해도 2017 청춘페스티벌이 성대하게 

열린다고 하네요. 



2017 청춘페스티벌도 벌써부터 화제인데요.

이번 5월에 열리는 2017 청춘페스티벌의 

주제는 '인생졸라마이웨이' '어떻게든 되겠지'

 정말 청춘다운 주제라고 생각되네요. ^^



청춘페스티벌은 스타 연예인을 비롯해 좋은

강연자들을 초청하여 자신의 경험을 통한

진솔한 강연, 토크, 그리고 인기 뮤지션의 

음악콘서트도 들을 수있는 정말 꿀이

줄줄 흐르는 공연 축제!!! 



이번 2017 청춘페스티벌 라인업을 보면 정말 

훌륭한데요. 박명수, 서장훈, 권혁수, 유병재 등

예능인부터 도끼&더콰이엇, 볼빨간사춘기, 딘딘 

같은 인기 뮤지션까지 무려 26팀이 축제기간동안

강연과 콘서트 스케줄을 꽉꽉채우고 있어요. 



그리고 병림픽 등 각종 이벤트와 부스행사도

많아서 이틀간을 아주 멋지게 보낼 수 있는

그야말로 청춘을 위한 대 축제입니다. 



2017 청춘페스티벌 축제 기간 

2017년 5월 6일~5월7일 양일간

청춘들의 뜨거운 축제가 벌어집니다.^^


2017 청춘페스티벌 축제 장소

여의도 물빛 무대와 너른 들판



2017 청춘페스티벌 스케줄 (타임 테이블)


특히 청춘페스티벌 축제는 스 수익금을 사회의

어려운 청춘들에게 환원하기 때문에 더 뜻 깊은

축제라고 하네요.~~ 좀 짱인 듯?



2017 청춘페스티벌 축제에 참여하려면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예매해야 참가 할 수 

있습니다. 아마 금방 매진되지 않을까요?



특히 요즘 험난한 취업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은 취준생들이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청춘을

즐길 최고의 축제가 아닌가 싶네요. 

2017 청춘페스티벌을 즐기시기 바래요.. 


이상 드림루팡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