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라인업


매회마다 화제를 몰고온 쇼미더머니6가 방송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미국 본토 예선 등을 진행하면서 미국 예선이

역대급이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올해의 쇼미더머니6도 굉장한 화제를 불러

일으킬 것이 확실한데요. 


올해 쇼미더머니6 예상 방송일정은 다가오는 

6월23일에 첫 방송이 될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이번에 출연하는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

라인업도 아주 대단합니다.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라인업 및 팀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지코, 딘 팀

다이나믹 듀오(최자,개코) 팀

타이거J, 비지 팀

박재범, 도끼 팀

이렇게 총 8명으로 4개 팀으로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가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이 중에서 지코, 박재범, 도끼는 이미 다른 시즌

 쇼미더머니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다이나믹듀오, 타이거JK, 비지, 딘은 이번에

쇼미더머니6에 처음으로 참가하는데 특히 

타이거JK가 참가한다니 흥미가 생기네요.

한국 힙합래퍼 1세대로서 타이거JK의 출연은

쇼미더머니6로서도 상징성이 아주 클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프로듀서 싸이퍼를 진행해서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쇼미더더미6가 공개한

프로듀서 싸이퍼 공연 풀버전 동영상은 벌써 

오늘 현재 50만뷰를 넘었다고 하는데요.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 비와이를 넘어설 스타가 

쇼미더머니6에서 나타날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쇼미더미니6 프로듀서 싸이퍼 

영상을 한 번 감상해 보시죠.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싸이퍼 영상 풀버전

출처 : 네이버TV


너무 멋진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싸이퍼 영상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