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드림루팡입니다.

 

여러분은 최근에 제일 재미있게 보고계시는 미드가 어떤 드라마인가요?

워킹데드? NCIS?

저는 왕좌의게임과 수퍼내추럴을 주로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저는 수사드라마나 미국판 막장드라마 보다는 역사물이나 환타지, 특시 악마,천사 이런 내용을 심도있게 들어가는 미드를 좋아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이 압권이네요.

 

 

미드 왕좌의 게임은 시즌 5가 끝날 때까지 소문으로만 듣다가 시즌5가 끝나고 보기 시작했는데, 도저히 멈출 수가 없더군요. 이건 뭐 드라마가 아니라 엄청난 스케일의 영화입니다.

시즌5까지 스트레이트로 보고 현재는 왕좌의 게임 시즌6까지 다 본 상태입니다.

그리고 현재 시즌7을 무지하게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7은 올 여름에 촬영을 시작했으며, 스페인, 아이슬란드 그리고 북아일랜드에서 촬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왕좌의 게임 시즌7의 방영시기는 2017년 7월또는 8월로 최종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시즌7은 총 7편으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도 10개월가까이 기다려야 하네요.

시즌7이 시작되기 전에 내용 까먹지 않도록 시즌1부터 정주행을 한 번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번 왕좌의 게임 시즌6 마지막에서 떡밥을 뿌렸던  존 스노우의 진짜 아버지가 누구인지에 대한 의문과 나이트워커와의 싸움, 철왕국과 대너리스와의 전쟁, 그리고 아리아 스타크의 복수 등 시즌7의 스토리는 점점 더 재미를 더해갈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를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금까지 존 스노우는 네드 스타크의 서자의 설정이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네드 스타크가 다른 여자와 낳은 서자로 되어 있었지만, 존 스노우의 어머니가 네드 스타크의 여동생 리아나 스타크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존 스노우의 아버지는 누구일까요?

그리고 철왕국으로 출정한 대너리스 타르가르옌과 용들은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요?

그리고 철왕국의 여왕으로 등극한 서세이(세르세이)는 어떻게 대응을 할까요?

이름없는 자가 되어 돌아온 우리의 아리아 스타크는 또 어떤 통쾌한 복수를 보여줄까요?

 

 

이 궁금한 모든 내용이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시즌7에서 이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올겨울이 지나고 내년 여름에 이 말을 듣게 되겠네요.

'WINTER IS HERE'

거대한 스케일의 왕좌의 게임 시즌7에서는 또 어떤 충격과 놀라움을 줄까요?

내년 여름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이상 머니루팡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