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사 달타냥 태항호 누구?

지난 주 내내 섬총사를 본 사람들을 궁금하게

했던 달타냥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바로 영화배우 태항호였습니다. 태항호는

섬총사에서 항블리라는 별명을 얻으며 

예능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ㅎㅎ 

여기저기 드라마에서 신스틸러 조연으로 

많이 보았던 얼굴이죠? 

그러면 태항호는 누구인지 태항호의 프로필 

나이 키 작품 등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태항호 나이 

태항호 나이는 1983년생으로 한국나이로 

35세입니다. 태항호 얼굴에 수염이 있어서 

실제 나이보다 살짝 더 들어보이는 감도

많이 있습니다. ㅎㅎㅎ


태항호 프로필

태항호 소속사는 현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바로 윤종신 사단이네요. 

태항호 키는 182cm에 몸무게는 92kg인데요.

강호동이 후배 씨름선수 같다고 한 말도 조금 

이해가 되네요. 


태항호 작품 드라마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2014년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

2014년 SBS 드라마 '피노키오'

2015년 KBS2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2015년 MBC 드라마 '내일도 승리'

2016년 MBC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

2016년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2017년 MBC 드라마 '미씽나인'



저는 개인적으로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에서 조인성과 나오던 모습이 기억에 많이

남네요.

앞으로 섬총사 달타냥 태항호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