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드림루팡입니다.

부천 작동 추어탕 맛집 '원주추어탕'

오늘은 부천 작동에서 추어탕 맛집으로 소문난 원주추어탕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며칠 전에 사무실에 친구가 찾아와서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날이 춥지도 않고 좋았기에 간만에 몸보신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사무실에서 차로 움직이기로 하고 메뉴는 추어탕으로 정했습니다.

 

추어탕 효능을 말할 것 같으면 추어탕은 보양식으로 원기회복, 피로회복, 자양강장, 피부미용, 노화방지, 숙취해소, 간보호, 성인병 예방 등에 좋습니다.  

더구나 당뇨와 혈관질환에도 좋으니 고지혈인 저에게도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그리고 칼슘이 풍부하여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눈을 맑게 해주는 등 추어탕 효능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부천 작동에 추어탕 맛집 원주추어탕에 가기로 했습니다.

 

원주추어탕이 예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하기는 했으나 가본 적이 없었습니다만, 이번에 가보았는데 역시나 주차장은 꽉 차 있고 손님들도 역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원주추어탕은 본관 건물과 별관 건물이 있는데 우리는 안내를 받아서 본관 건물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도 거의 가득차 있더군요.

메뉴판을 보니 그냥 추어탕 이외에도 얼큰이 추어탕도 있었씁니다.

 

 

점심이니 3명이 똑같이 추어탕 세그릇을 주문하였습니다.

일하시는 아주머니들이 분주하게 돌아다니며 주문을 받고 음식을 세팅하고 있었습니다.

먼저 기본찬을 세팅하고 김치를 잘라서 접시에 담았는데, 김치의 때깔은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기본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추어탕에 넣어 먹는 고추, 마늘, 부추가 나왔네요.

 

 

잠시후 주문한 추어탕이 나왔는데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너무 바뻐서인지 음식을 조금 탕탕 테이블에 내려놓는 것은 조금 아쉬웠네요.

어느 유명한 맛집도 사람이 붐비면 이런 서비스 부분에서 조금 소홀해 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추어탕의 국물을 먼저 맛보니 맛은 꽤 좋았습니다. 된장으로 비린 맛을 잡은 것 같았고, 추어도 잘 갈아져 있어서 거부감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꽤 맛있는 추어탕이기는 하지만 뭔가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추어가 잘 갈아져서 씹는 데 걸리는 것은 없었고 전체적으로 무난한 누구나 맛이 괜찮다고 할 만한 추어탕이었습니다.

 

 

 

주 메뉴가 추어탕이라서 그런지 나이드신 손님이 많았습니다.

낮부터 한 잔 하시는 어르신 분들도 많았구요.

부천 작동에 여러 음식점들이 많은데 유독 유명한 곳이긴 합니다만, 굳이 멀리서 찾으러 와서 먹을만한 곳은 아니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뭐 제가 워낙 입맛이 싸구려라 잘 모를 수도 있지만요. ^^;;;

그리고 저는 가까워서 가끔은 와서 점심으로 먹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맛있는 점심을 먹고 햇빛을 받으며 커피 한 잔을 하니 시원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부천 작동 추어탕 맛집인 원주추어탕은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괜찮은 추어탕 맛집입니다.

겨울에 점심식사로 가끔은 따뜻한 추어탕을 드시고 보양하세요.

추어탕의 효능을 꼭 자기 것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상 드림루팡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