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루팡입니다.
지금 남대문시장인데요. 남대문시장에
오면 항상 먹는 간식이 있습니다.
바로 남대문 불고기 야채호떡입니다.

두툼한 호떡에 고기와 야채가 가득!
기름에 바싹 튀겨서 맛있네요. ㅎㅎ

이것이 바로 이천원의 행복이죠.
남대문시장이 부활했는지 사람이 엄청
많네요. 역시 중국 관광객은 많이 적어졌습니다.

남대문시장 먹거리가 정말 많네요. ㅎㅎ
 왕만두, 빈대떡 등등 다 먹고 싶어요.

방금 남대문시장 불고기야태호떡을 먹고
나서 바로 천원짜리 김치말이잔치국수 흡입을하고 말았습니다.

남대문시장 먹거리 구경 넘 재미있네요.
그리고 남대문시장이 다시 부활하는 것 같아서 기분도 좋네요.

그럼 바로 명동으로 ㄱㄱ. ^^


+ Recent posts